클럽 게임은 부정확한 가능성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실제로, 포커 테이블에 있는 플레이어들조차 어떤 카드가 곧바로 플레이될지 깨닫지 못하고 수많은 포커 시스템은 당신이 약한 핸드를 가지고 있다는 오프 기회에 지나치게 깊이 내기를 하기 전에 붕괴를 수반합니다. 이는 모호한 구성 요소가 결국 모든 절차에 대해 논쟁의 여지가 있다는 점을 근거로 모든 종류의 베팅 방법론을 고려할 때 기억해야 할 특별한 예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대부분의 숙련된 플레이어는 주사위를 던진 결과에 대해 어느 정도 명령을 내릴 수 있는 안전한 장소에 빠지게 됩니다. 이 영역에 대해 털어놓는 경향은 도박사의 오류의 또 다른 유형입니다. 당신이 진정으로 내기를 하고 싶다면 평소의 친숙함 범위를 넘어선 몇 가지 기술을 시도해보는 것이 어떻습니까? 하우스 에지를 극복하기 위해 따라잡아야 하는 측정 가능한 위치를 잃지 않고 관리할 수 있는 꽤 매력적인 것들이 몇 가지 있습니다.

사실 하우스 어드밴티지를 줄이기 위한 인식된 접근 방식도 있지만 드문 경우입니다. 모든 사람이 같은 방식으로 비슷한 게임을 한다면 베팅은 매우 지치고 지루할 것입니다. 따라서 “용감한 행동은 전혀 행동하지 않는 것보다 낫다”라는 정신에서 다음은 서번트가 꽤 오랫동안 경쟁하고 플레이어가 당신이하고있는 일에 대해 머리를 긁적 인 두 가지 방법론입니다. 일정한 플레이 스타일 외에 어떤 가식도 버릴 필요가 없습니다.

이러한 기술이 평소의 친숙함 범위에 추가될 만큼 충분히 마음에 들면 다른 플레이어가 어려운 상황에 빠지면 상황을 바꿀 수 있습니다. 그것이 당신에게 집보다 이점을 제공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본질적으로 지칠 가능성이 줄어 듭니다.

1. 절대 절대 금물 앞으로 블랙잭 플레이
블랙잭은 대부분의 다른 도박 클럽 게임과 달리 실제 가치가 있는 전문 지식을 제공할 수 있다는 점에서 투기꾼들 사이에서 많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서번트들은 아마도 블랙잭의 하우스 엣지도 매우 훌륭하다는 것을 알려줄 것입니다. 그러나 표준 블랙잭에는 한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바로 이 게임을 가장 자유롭게 개조한 것이 아닙니다.

많은 사람들이 6:5 확률로 싱글 덱 블랙잭 게임을 피하는 방법을 알아냈지만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3:2 확률을 좋아하기 때문에 6-8덱을 사용하여 표준 블랙잭을 플레이하는 데 가장 동의합니다. . 그러나 일반적인 블랙잭 플레이어보다 약간의 이점이 있는 이 게임에 참여할 수 있는 방법이 하나 더 있습니다.

도박 클럽이 스페인어 21을 제공한다고 가정하면 한 번 시도해 봐야 합니다. 일반 블랙잭과 Spanish 21 사이에 몇 가지 규칙 대조가 있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가장 명백한 차이점은 Spanish 21 게임이 10 포인트 카드 옆에서 플레이된다는 것입니다. 하루가 끝나면 스페인 21 데크에는 52장의 카드가 아닌 48장의 카드(모든 앞면 카드가 남아 있음)가 있습니다. 이 10포인트 카드를 제거함으로써 게임은 한 사람 또는 다른 플레이어 또는 벤더가 특성을 그릴 가능성을 줄입니다.

Spanish 21 플레이의 단점은 가상의 하우스 에지가 표준 블랙잭의 1%에 비해 약 3%라는 것입니다. 어쨌든 격려! 스페인어 21에는 몇 가지 놀라운 보상이 있습니다. 이러한 플레이어 혜택 중 첫 번째는 플레이어가 일반적으로 21에서 21로 승리하는 방식입니다. 어쨌든 공급업체에 블랙잭이 있는 경우 귀하도 마찬가지로 블랙잭이 있는 오프 기회에 승리합니다. 더군다나 하우스는 푸시보다는 플레이어 블랙잭에 3:2로 지불합니다.

2. 토너먼트에서 플레이하기
이 시스템은 정말 주목할 만합니다. 거의 모든 기본 시스템 서번트(system savant)는 당신이 있는 그대로의 시간에 결국 경쟁에서 플레이할 것을 조언합니다. 즉, 단순히 동일한 비용을 전면 및 중앙에 지불하지만 경쟁에서 이긴다고 가정하면 상금의 가치는 선행 투자 비용보다 훨씬 더 많을 수 있습니다. 실제로, 오프닝 게임 대회에서도 1위, 2위, 3위 플레이어에게 보상을 줄 수 있습니다.

사전 투자를 준비할 수 있는 경쟁 플레이를 진정으로 매력적으로 만듭니다. 이것은 예상 베팅에 대한 베팅을 거의 줄입니다. 분명히 경쟁에서 허용하는 것보다 더 많이 베팅해야 할 수도 있으므로 경쟁만 하는 것으로 제한하는 것은 합리적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대회에 참가하면 두 가지 수준에 베팅할 수 있으며 추가 도박은 대회 경험을 더욱 만족스럽게 만들 수 있습니다.

3. 가능하면 딜러와 일대일 플레이
당신이 블랙잭 테이블의 메인 플레이어일 때 클럽은 그것 없이도 할 수 있습니다. 갬블링 클럽의 이점 중 일부는 몇 명의 고객과 동시에 게임을 하는 공급업체로부터 얻습니다. 카드 수를 세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판매자와 대면하는 주요 플레이어라고 가정하면 카드 사용에서 예측할 수 없는 가능성이 줄어듭니다.

구덩이 감독자는 다른 테이블을 닫거나 일부 하우스 플레이어를 보내어 당신이 신의 선물을 받고 다른 사람의 도움 없이 벤더를 플레이할 수 있는 오프 기회에 테이블을 마무리할 수 있습니다. 이런 일이 발생하면 폭발하지 마십시오.

테이블에 몇 명의 플레이어가 있는지에 따라 어떤 차이가 있습니까? 추가 개인이 신발에서 뽑을 때 높은 가치의 카드를 얻을 가능성이 줄어들기 때문입니다. 당신과 판매자만 있을 때 당신은 정말로 원하는 카드를 뽑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추가 개인이 테이블에 합류함에 따라 가능성은 근본적으로 떨어집니다.

판매자는 단일 플레이어만큼 자주 높은 가치의 카드를 뽑을 필요가 없습니다. 그것은 플레이어가 버스트할 때마다 벤더가 승리한다는 근거에 근거합니다. 따라서 판매자와 일대일 상황에서 적당한 게임을 하는 경우 매우 적절한 배치를 갖게 됩니다. 그러나 주택 혜택이 완전히 사라지는 것은 아닙니다. 어떤 경우에는 세 번째 카드에 대해 얻을 수 있는 모든 것이 실패 카드이고 도움이 될 수 없습니다.

4. 룰렛에서 한 번에 3개의 외부 베팅 중 2개 플레이
게임 전문가는 룰렛을 선택하는 것을 좋아하며 고액 도박 베팅을 강조하기 위해 의도된 게임을 하지 못하게 하는 타당한 근거가 많이 있습니다. 테이블에 있는 베팅 선택의 대부분은 단일 숫자이며 플레이어는 일반적으로 게임을 하는 동안 단일 숫자에 베팅하는 것으로 생각합니다.

영리한 플레이어는 룰렛에서 라인을 플레이할 수 있지만 물론 6개의 숫자에서 하우스가 당신보다 압도적인 우위를 점하고 기회도 끔찍합니다.

일반 룰렛 절차 가이드에서 이길 수 있는 최고의 가능성은 “보호된” 외부 베팅(어두운 또는 빨간색, 홀수 또는 짝수)을 플레이하는 것입니다. 서번트들은 당신도 마찬가지로 1/3 클래스(첫 번째 12개, 두 번째 12개, 세 번째 12개 숫자)에 내기를 걸 수 있다는 데 주저하면서 동의합니다. 이 1/3 모임은 각각 2 대 1 기회를 지불합니다.

2개의 모임을 플레이하여 승리 가능성에 대해 작업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결과가 나올 확률이 줄어들지만 이와 같은 종류의 베팅(24개 숫자)과 마찬가지로 현금을 지불하는 표준 확실한 것(18개 숫자)에 대해 더 나은 포함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어떤 방향으로 베팅하고 싶습니까? 18개 숫자에 베팅하면 이븐 캐쉬를 얻거나 24개 숫자에 베팅하면 이븐 캐쉬를 얻습니까? 알아내세요. 당신은 결코 어둡거나 미래에 내기를 한 적이 전혀 없을 것입니다.

5. 슬롯 게임에서 최대 라인 플레이
“페니”라고 알려진 오프닝 게임은 처음 등장한 이후로 계속 개발되고 있습니다. 게임 제작자는 이러한 게임에 점점 더 많은 보상 라인을 추가했으며 현재 더 많은 보상 라인을 처리하기 위해 더 많은 화면을 추가합니다. 이러한 게임의 초기 변형에서는 지불 라인의 수를 턴 동안 동적으로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이것은 15, 20 또는 25 보상 라인에 내기를 하는 것이 어색하다고 느끼는 플레이어에게는 자유로운 움직임으로 보일 수 있지만 사실은 가상의 플레이어 재방문이 극도로 낮은 수준으로 무자비하게 감소되었다는 것입니다.

25개의 동적 보상 라인 중 1개만 플레이하면 절대 이길 수 없습니다. 고독한 보상 라인 오프닝 게임을 하는 것과 같지 않습니다. 적은 보상 라인을 사용하여 현금을 배급하려는 플레이어는 사실상 현금을 버리는 것입니다. 그것은 게임이 모든 보상 라인이 역동적일 때 최고의 요율을 지불하도록 의도되었기 때문입니다.

다중 지불 라인 게임은 종종 더 노련한 단일 보상 라인보다 플레이어 비율에 대한 더 나은 가상 재방문을 제공합니다. 보상 테이블에 RTP가 96% 이상으로 표시되는 경우에는 게임이 스페인어 21, 룰렛 및 블랙잭 지역으로 이동하고 있습니다.

오프닝 게임은 귀하가 결정하는 베팅 라운드가 아니라 오히려 많은 사람들이 장기적으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유료 라인이 고정된(비활성화할 수 없음) 나중에 열리는 게임을 선택한다고 가정하면 카드 게임을 하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도전에 직면하지 않고 릴을 돌리는 평화로운 시간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6. 다른 게임 대신 키노 게임하기
어떤 도박 클럽 게임이 제안되는지에 대해 많이 알고 있는 경우 키노가 나머지 복권 스타일 게임과 함께 런다운의 실제 하위 부분에 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키노를 플레이하는 것이 다른 게임 대신 제안하기에 적절한 시스템이 될 수 있습니까? 실제로, 표준 베팅 액션으로서 그것은 아직 대다수가 제안되지 않은 반면 끔찍한 키노가 일반적으로 거대한 선택을 추구하고 낮은 선택의 가능성을 엿보지 않는 방법을 정확히 연구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 “미친” 기술에는 한 부분이 더 있습니다.

우선 가장 끔찍하고 가장 좋은 상황을 조사해야 합니다. 일반적인 키노 게임에서는 일반적으로 2개의 숫자에서 10개의 숫자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지침은 더 많은 숫자를 선택할수록 결과 기회가 계속 이동하더라도 승리 가능성이 더 끔찍하다는 것입니다. 누가 키노에 끌리는 숫자 10개를 고르고 싶어하지 않겠습니까? 분명히, 그것이 키노의 매력이며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도달 가능한 성공과는 대조적으로 큰 성공을 추구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키노 게임을 한다고 가정하면 계산을 하고 어떤 선택 선택이 승리를 위한 최고의 기회를 제공하는지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확률은 게임에서 몇 가지 사소한 이탈이 있다는 사실에 비추어 한 클럽에서 다른 클럽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게임의 한 버전에서는 Pick 3에서 3개의 숫자 중 2개를 얻기 위해 무언가를 얻을 수 있지만 게임의 한 변형에서는 3개 중 2개에 대해 무언가를 얻을 수 없습니다. 도박 클럽은 당신에게 기회를 제공하는 성공 테이블을 배포합니다.

7. 헛소리를 하고 확률을 내세우지 마십시오.
크랩은 인간에게 알려진 가장 혼란스러운 게임이며 마찬가지로 사치스러운 내기를 모두 활용하려고 시도하는 경우 가장 플레이어를 위협하는 테이블 게임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기본적으로 크랩에 대한 모든 프롤로그는 가장 현명한 옵션이 Pass 및 Don’t Pass 라인이며 통과하지 않는 경우에 Pass 또는 Lay The Odds에 베팅한다고 가정하고 계속해서 승률을 잡아야 함을 알려줍니다.

이러한 연극은 기본적이며 생각할 필요가 거의 없으며 모두가 제안합니다. 어쨌든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주사위를 던지는 사람을 도와야 하기 때문에 패스에 베팅하기로 결정합니다. 감정은 이에 대해 변동하지만 두 가지 선택을 볼 때 Don’t Pass 베팅의 가장 큰 단점은 Come Out 롤에서 잃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현재 플레이어가 Come Out 롤에서 Pass 및 Don’t Pass로 승리하는 방법을 살펴보고 “어느 쪽이든 2개의 숫자로 이겼습니다. 왜 Pass가 더 나은 베팅입니까?”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7 또는 11을 원하는 패스 내기로 컴 아웃 롤에서 이기려면 그 근거에 있습니다. 주사위가 두 숫자 중 하나를 얻기 위해 굴러 떨어지는 8가지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Don’t Pass 내기로 이기려면 2 또는 3을 원하고 이 두 숫자 중 하나를 얻는 세 가지 방법이 있으므로 슈터는 7 또는 11을 움직일 가능성이 더 큽니다(그러므로 영화에서 개인은 일반적으로 “이리와 7!”이라고 외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Come Out 롤을 넘어 이동한 후 Don’t Pass는 Pass 베팅과 대조적으로 꽤 달콤해 보이기 시작합니다. 그것은 저격수가 포인트를 배치한 후 패스 베터가 시간의 약 1/3에서 이기지만 Don’t Pass 베터가 약 2/3의 시간을 이기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Don’t Pass on the Point를 사용하여 Come Out 롤에서 잃어버린 열린 문을 만들 수 있습니다.

8. 스핀 사이에 17초 지연 활용
게임 플레이를 다시 시작하는 것은 어렵지만 더 느린 속도로 현금을 잃는 것 외에는 수치적으로 정당한 동기가 있습니다. 이것은 확실히 더 정기적으로 승리할 것이라고 보장하는 베팅 프레임워크가 아닙니다. 이것은 플레이의 예측 불가능성을 구축하는 프레임워크입니다. 불규칙한 숫자 나이 계산이 작동하는 방식에 따라 다릅니다.

불규칙한 숫자 생성기에 대해 이해해야 할 두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모든 최첨단 도박 기계 게임이 릴이 회전을 멈추는 위치를 알아내기 위해 의존하는 혼란스러운 작은 칩입니다. 첫째, 수치 계산을 통해 정말 불규칙한 숫자를 생성하는 과학이 아직 없다는 것입니다. 둘째, 이 칩에 의해 생성된 숫자는 클럽 게임 플레이에서 비정상적일 만큼 충분히 임의적 이상으로 만드는 잠재적인 결과의 거대한 풀에서 가져온 것입니다. 이를 위해 칩은 전 세계의 대다수 게임 영역에서 허용되고 관리됩니다.

이 미친 시스템은 임의의 숫자 생성기가 디자인에 빠지는 것을 받아들이는 플레이어를 열기 위한 것입니다. 그 확률은 일반적으로 거의 없지만 불규칙한 숫자가 진정으로 임의적이지 않기 때문에 생각할 수 있습니다. 생성된 숫자는 “이웃 디자인”이라는 이름에 해당합니다. 이것은 단기적으로 그들이 실제로 어떤 종류의 예를 따르도록 의도합니다. 임의의 숫자나 사용 방법을 볼 수 없다는 점에서 괜찮습니다. 그 블랙 박스 충격은 오프닝 게임이 진실을 말하도록 보장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이 블랙박스 영향이 어떻게 달성되는지 조사해야 합니다.